포토갤러리

여수죽림노인참여나눔터 "참여와 나눔으로 이어가는 행복한 공동체”

작성자
김미연
작성일
2026-05-20 15:52
조회
122


여수죽림노인참여나눔터는 저소득 노인이 서로 돕는 공동체를 이루어 지역사회 안에서 참여와 나눔을 실천하는 노인자조모임입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서툰 손길이지만 나눔 활동을 위해 열심히 배우고 서로 도우며 한 코 한 코 정성을 담아 수세미를 뜨고 양말목 카네이션을 만들었습니다 !!

 



완성된 수세미와 양말목 공예품을 판매한 수익금으로 인근 지역아동센터 아동 40명에게 아이스크림을 선물했습니다🍦

 



한 땀 한 땀 정성으로 만든 작품이 아이들의 웃음으로 이어진 뜻깊은 나눔이었습니다.

 



앞으로도 회원님들은 꾸준한 참여와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할 예정입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