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행복여행 "목포 바다와 함께하는 힐링여행"
작성자
김주연
작성일
2026-04-30 17:22
조회
63



우리 복지관에서는 전남 관광취약계층을 위한 「전라남도 행복여행」 사업에 참여하여
어르신 22명과 함께 따뜻한 봄날의 힐링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여행은 ‘목포 바다와 함께하는 힐링여행’ 코스로,
탁 트인 바다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목포 해상 케이블카를 타고
아름다운 다도해를 감상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이어 방문한 신안 퍼플섬에서는
보랏빛으로 물든 길을 따라 천천히 걸으며
어르신들께서 서로 웃고 이야기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여행을 통해 어르신들께서 일상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 모두 힐링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복지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