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갤러리

전라남도 행복여행 "목포 바다와 함께하는 힐링여행"

작성자
김주연
작성일
2026-04-30 17:22
조회
63


 

🌿 전라남도 행복여행 다녀왔습니다 🌿

 



우리 복지관에서는 전남 관광취약계층을 위한 「전라남도 행복여행」 사업에 참여하여

어르신 22명과 함께 따뜻한 봄날의 힐링여행을 다녀왔습니다 😊

 



이번 여행은 ‘목포 바다와 함께하는 힐링여행’ 코스로,

탁 트인 바다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목포 해상 케이블카를 타고

아름다운 다도해를 감상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



 

이어 방문한 신안 퍼플섬에서는

보랏빛으로 물든 길을 따라 천천히 걸으며

어르신들께서 서로 웃고 이야기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



 

이번 여행을 통해 어르신들께서 일상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 모두 힐링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복지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위로 스크롤